Documents

DocumentsContent

개발자 이야기

읽기 전에

이 글에는 프레임워크 에 대한 정보가 한 마디 도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. 그저 해당 프레임워크의 개발자 이야기로서 문체도 반말 을 사용합니다. 프레임워크 관련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문서를 읽어주세요 :)

개발자는 뭐하는 사람인가?

해당 프레임워크의 개발자는 평범한 웹 개발자 로서 나이는 23살 이며 군대는 아직 미.필(보충) 이다. 집에서 놀고먹기는 좀 그래서 프레임워크 개발을 시작했다. 약 3년 정도의 경력을 가지고 있고 사이버 대학 에서 컴퓨터 공학경영정보학 을 공부 중이다. 그와 병행으로 프레임워크 등의 기술들도 익혀두려고 하고 있다.

티도리는 왜?

이러한 프로젝트를 개발한다고 해서 누가 을 주거나 하는 것은 아니다. 그저 팬심 에 의한 것으로 완성도가 부족하다고 너무 질타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. 그런데 정작 블로깅 은 거의 하지 않는다. 웃긴 얘기.

언제나 구직 중

제목 그대로 언제나 구직 중 이다. 요즘 개발자 자리 얻기가 쉽지 않은 듯하다. 가능하면 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산업기능요원 이나 복무 이후 복직 이 가능한 기업이었으면 좋겠다. 내게 가장 중요한 것은 워라벨 이다. 재밌어서 개발한다. 그게 전부다. 연봉 은 2차적 문제다. 물론 많이주면 좋다.

피드백

프레임워크 에 대한 피드백이나 잡오퍼 의 경우 pronist@naver.com 이메일로 보내주면 좋겠다. 특히, 잡오퍼 는 언제나 환영이다. 난 늘 열려있다. 왜냐하면 백수 니까.
보낼 수 있는 문서는 자기소개서, 개발이력서, 이력서 이다. 난 소설을 잘 쓰는 사람이 아니다. 자기소개서에는 지극히 솔직하고 개인적인 얘기가 담겨있다.

티스토리 이웃 관리도구

티스토리 이웃 관리도구 는 티도리 이후 개발에 착수하게 될 프로젝트이다. 티스토리 가 이웃관리하기 너무 불편한 것 같아서 티스토리 API 로 만들어보려고 한다. 이 글이 공개되는 시점에서는 아직 개발 시작도 안했다.